호주산 크림슨 와인 12개월 시음

호주산 보라색 와인은 풍미가 가득하고 풍미가 가득 찬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분이 와인 애호가라면, 여러분은 일생 동안 많은 호주산 빨간색으로 실험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여러분은 이 초기 커피의 진홍색 와인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그것들을 현재 거의 먹어본 적이 없다면. 이것은 그 역년을 위해 15달러 미만의 호주 출신의 이상적인 적들의 목록이다.

크림슨 NOT 빈티지 카베르넷 소비뇽사 2011

많은 사람들이 핑크 매듭을 지지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맛보아야 할 매듭이 딱 하나 있다면, 그것은 퍼플 매듭 공용 까베르네 소비뇽 SA 2011입니다. 별 다섯 개짜리 포도밭에서 탄생한 이 캡사브는 확실히 몸 전체가 가득하고 조화로운 과일 맛으로 내장되어 있는 진청색의 호주산 보라색이다. 이 크림슨 매듭이 제공하는 향 중 하나는 초콜릿 과일, 진한 체리, 블랙베리를 포함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한 병에 10달러 미만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페니힐 핑크 도트 엠클라렌 베일 멜롯 2011

페니스 힐 레드닷 맥라렌 발레 메를로 2011은 5성급 비니어드로 제조된 또 다른 보라색이다. 이 와인을 소비하는 단 하나의 목적은 호주의 고품질의 와인 제조 장소 중 하나에서 생산되는 현실입니다. 군침이 돌며 중간 정도의 체격에 풍부한 식감과 진한 과일 타닌을 가지고 있다. 해산물, 파스타 소스, 그리고 흰 고기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 와인은 온라인에서 약 8달러 이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GRANT BUGRIDDALY 고속도로 시라즈모어드 2008

호주산 시라즈는 프루티가 된다는 평판과 리큐어 함량이 정말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이 어떤 종류의 음식도 압도할 수 있다고 말한다. 소비뇽 블랑. 하지만, 2008년 그랜트 버지 댈리 거리 시라즈 모우베드레는 필수적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진홍색 와인이며, 음식을 좋아하는 시라즈 음료를 마시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맛과 향이 풍부한 이 병을 단돈 15달러에 찾을 수 있습니다.

헤스케 쿠오나와라 더 셀러 카베르넷 소비뇽 2011

그러나 호주의 많은 5성급 와이너리 중 하나인 헤스케스 쿠나와라 The Vendor Cabernet Sauvignon 2011에서 생산된 또 다른 빨간색은 사실 최고의 공급업체입니다. 배우자와 자녀가 운영하는 포도밭에서 생산되는 와인의 마니아일 때는 와인 1개를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최고급 호주산 핑크 와인을 만드는 톰과 조너선 헤스케스는 상당히 좋은 품질의 와인을 제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데, 이는 이 와인이 아마도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형적인 쿠나와라 초본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미각에 대한 고품질의 타닌의 끈질긴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한 병당 9달러에 사세요.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