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매자 세금 공제

많은 사업주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처음 접촉한 후에 그들의 고객들을 보내는 장소로 본다. 서비스를 구축하는 많은 기업들이 그러합니다. 날카로운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누군가가 어떻게 그 비즈니스에 대한 자신 있는 이미지를 확인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네, 지루함을 효율적으로 습득하세요. 시간 내에 효과적인 한 가지 비결은 항상 우리 모두가 하는 일의 부정적인 효과를 완전히 시각화하는 것이다. 왜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완전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의 카드를 금처럼 다루세요. 여러분이 그것을 받을 때, 실제로 그것을 공부하세요. 그것은 많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막 물어보려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여러분의 카드를 들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은 어디에 근거지를 두고 있습니까?”라고 묻는 남자나 여자가 얼마나 바보처럼 보입니까?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주소를 보여줍니다.) 또한 비즈니스 타임과의 대화를 지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드의 스타일이 확실히 마음에 든다면, 카드를 어디서 인쇄했는지, 누가 디자인했는지 등을 물어 보십시오.

그렇다면 귀사 또는 고객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비즈니스를 만들고 실질적인 개선을 창출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돈과 기회를 끌어 모을 준비가 되었습니까?

카드를 색종류처럼 취급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카드를 원하는 사람이나 비즈니스에 대한 친화력을 보이는 사람에게 카드를 건네십시오(고객이 하는 일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경우).

하지만 여기서 정말 중요한 문제는 어떤 것도 단순히 선정적인 것 때문만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 블로그나 웹사이트 방문자들은 독립적이지 않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는 핵심이 필요하다. 우리의 에너지, 지식, 경험 그리고 밤새도록 입력하세요. 하지만 우리는 여기서 오래 지속된 것을 잊어서는 안되며 그것은 현재 항상 더 열심히 하지 않고 더 똑똑해지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은 계속 쉽고 논리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지만, 사업을 언급할 때는 결코 마법에 걸리지 않는다.

레드캐피털이 말했듯이, “증분적인 것을 멈추고, 양자 도약을 찾아라.” 비즈니스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그러면 귀하와 회사 모두 도어 리턴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